UPDATED. 2024-04-16 14:28 (화)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 개편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 개편
  • (서울=뉴스1) 이기림 기자
  • 승인 2019.04.0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1> 동물전문플랫폼 해피펫은 9일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사진 PC화면 © 뉴스1

(서울=뉴스1) 이기림 기자 = 민영통신사 <뉴스1>의 동물전문플랫폼 '해피펫'이 사용자 편의를 위해 홈페이지를 9일 전면 개편했다.

새롭게 개편한 홈페이지에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을 적용했고, 사용자가 관심 있는 콘텐츠를 알아보기 쉽게 배치했다.

기존 뉴스1에서 나오는 동물 관련 기사를 보다 쉽게 찾고 읽을 수 있게 됐고, 회원들이 직접 업체 및 단체 홍보나 반려동물 사진을 올리는 '커뮤니티' 기능도 갖췄다. 이 뿐 아니라 회원들이 선호하는 콘텐츠 및 시스템 등을 반영해 추후 개편 적용할 계획이다.

홈페이지 개편을 맞아 회원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로 가입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브랜드 엘레강스의 케어라인 샴푸&컨디셔너와 피알지 더펫 배변패드, 말고기 영양식 캔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기존 회원, 회원가입 재등록 시 선착순 200명에게 각각 '이디야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한다.

기존 해피펫 회원들이 개편된 홈페이지에 새롭게 가입할 경우 '해피펫아카데미' 등 교육행사에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2016년 1월 론칭한 '해피펫'은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을 위해 만들어진 <뉴스1>의 동물전문플랫폼이다. 지방자치단체, 동물보호단체, 수의사단체, 사료 및 용품업체들과 협업해 각종 반려동물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해왔고, 펫티켓 개선을 위한 국회 토론회와 반려동물 축제 개최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 및 행사를 진행했다.

<뉴스1> 동물전문플랫폼 해피펫은 9일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사진 모바일 화면 ©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