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43 (금)
베토퀴놀코리아, 전남 여수서 춘계 워크숍 진행
베토퀴놀코리아, 전남 여수서 춘계 워크숍 진행
  • (서울=뉴스1) 이기림 기자
  • 승인 2019.04.1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토퀴놀코리아㈜는 지난 11~12일 전남 여수로 춘계워크숍을 다녀왔다.© 뉴스1

(서울=뉴스1) 이기림 기자 = 글로벌 동물용의약품 전문 업체인 베토퀴놀코리아㈜는 지난 11일부터 1박2일간 전남 여수시에서 춘계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1분기 경과 보고 및 현안공유에 대한 미팅으로 시작됐다. 지난 1분기를 돌아보며 업무 진행 상황을 공유하고, 여러 현안에 대해 논의하며 2분기에 나아갈 방향을 설정했다.

노경우 지사장은 "시장이 어려운 시점이지만 긍정적인 사고로 최선을 다하면 올해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것으로 믿는다"며 "이번 워크숍이 직원들에게 재충전의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12일에는 유람선을 타고 오동도를 둘러보며 잠시나마 힘든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했고, 여수 전경이 내려다 보이는 구봉산 중턱에서의 만찬을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쳤다고 베토퀴놀코리아 관계자는 전했다.

워크숍에 참석한 한 직원은 "밤바다로 유명한 여수에서 동료들과 회포를 풀었다"며 "재충전을 통해 성공적인 2분기를 다짐할 수 있었던 기회"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베토퀴놀 그룹은 1933년 프랑스에서 창립된 글로벌 동물용의약품 회사다. 유럽, 북미, 남미, 아시아-태평양 등 24개국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7개의 생산공장과 140개 이상의 딜러 망을 구축하고 있다. 이들은 동물의 보건 증진을 통한 인류의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활동 중이다.
Tag
#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